UPDATED. 2019-07-10 14:57 (수)
컴투스, 이색 채용설명회 개최
컴투스, 이색 채용설명회 개최
  • 변인호
  • 승인 2019.05.3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취업 준비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색 채용설명회 ‘Com2us GENIUS 겜:성 Party’를 30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Com2us GENIUS 겜:성 Party’는 컴투스 SUMMER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채용 관련 궁금증 해소와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컴투스를 대표하는 ‘게임성’과 감성을 지칭하는 신조어 ‘갬성’이 더해진 타이틀인 만큼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종로의 한 옥상 가든 카페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60여 명의 예비 지원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사담당자가 전하는 취업 특강부터 직무 선배와 함께하는 치맥 타임, 인디밴드 ‘노르웨이 숲’과 함께 하는 힐링콘서트 등 다채로운 현장 멘토링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채용설명회는 일반적인 강연 형식의 채용 설명회가 아닌 도심 속에서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간식과 라이브 음악이 어우러진 경쾌한 분위기 속에 채용 상담이 이뤄졌다.

현장의 한 참가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평소 궁금했던 채용 정보 및 회사 분위기 등에 알 수 있어 좋았다”며 “실제 직무 선배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고 호감을 전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 회사 및 채용 정보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취업에 대한 부담과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풀고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 SUMMER 인턴십 프로그램에 최종 합격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9주 동안 컴투스의 각 게임 부문별 전문가들이 마련한 실무 커리큘럼을 체험하게 된다. 컴투스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사에서 생생한 현장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실질적 가치로 인해 매년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신청하고 있다.

FOURSTER 변인호 기자 jubar@4ster.kr
FOURSTER 변인호 기자 l jubar@4ster.kr 변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