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0 14:57 (수)
Gen.G LoL 팀, ‘리치’ 및 ‘애스퍼’ 영입
Gen.G LoL 팀, ‘리치’ 및 ‘애스퍼’ 영입
  • 변인호
  • 승인 2019.05.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n.G LoL팀이 ‘리치’ 이재원 선수와 ‘애스퍼’ 김태기 선수의 신규 영입을 발표했다.

 

사진=Gen.G
사진=Gen.G

Gen.G e스포츠는 29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HotS)의 전설 ‘리치’와 전 한화생명e스포츠 서포터 ‘애스퍼’의 합류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에 앞서 팀 로스터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가 발표한 LCK 선수 로스터에도 두 선수가 포함되면서 오는 LCK 서머에는 ‘리치’와 ‘애스퍼’의 경기를 볼 수도 있게 됐다.

2015년 HotS 프로게이머로 데뷔한 ‘리치’는 Gen.G HotS에서 은퇴하기까지 HGC 글로벌 파이널 3회 우승, 이스턴 클래시 2회 우승, 미드 시즌 난투 1회 우승 등의 커리어를 쌓았다.

‘리치’는 Gen.G LoL 아카데미팀 합류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LCK 1군까지 올라오게 됐다. 특히 Gen.G HotS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리치’가 LoL팀 입단을 통해 다시 Gen.G e스포츠 팀에 복귀하게 되면서 Gen.G e스포츠 팬들과 커뮤니티에서 기대가 높다.

‘애스퍼’는 지난해 4월 한국e스포츠협회(KeSPA) 주관 ‘2018 LoL 트라이아웃’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한화생명e스포츠에 발탁되며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지난 4월 한화생명e스포츠를 떠난 ‘애스퍼’는 이번에 Gen.G LoL의 서포터로 합류하면서 LCK에 다시 출전할 수 있게 됐다.

‘리치’ 및 ‘애스퍼’는 LCK 2019 서머 시즌부터 ‘큐베’ 이성진, ‘로치’ 김강희, ‘피넛’ 한왕호, ‘플라이’ 송용준, ‘룰러’ 박재혁, ‘라이프’ 김정민과 함께 정상을 노릴 계획이다. Gen.G LoL 팀은 새로 합류한 ‘성환’ 윤성환, ‘쿠잔’ 이성혁과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FOURSTER 변인호 기자 l jubar@4ster.kr 변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