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0 14:57 (수)
'미소녀' 게임 전성시대
'미소녀' 게임 전성시대
  • 심원기
  • 승인 2019.05.2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따라 나오는 미소녀 수집 게임들
이펀의 '미라쥬 메모리얼'에서부터 '방치소녀'까지

'덕심'을 자극하는 미소녀게임들이 나오면서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 직접 미소녀를 수집 및 육성하고, 선과 악의 대립구도에서의 전투 등 장치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미라쥬 메모리얼
미라쥬 메모리얼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에서는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이후의 세상에서 펼쳐지는 선과 악의 대립구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신을 배신하고 세계를 악으로 물들이는 타락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의 대립구도는 물론 게임 속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들도 다양하게 등장한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인간이 사라진 세상에서 특별한 힘을 가진 존재 미라쥬와 신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소녀 수집 육성 RPG이다. 악의 세력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에 속한 다양한 미라쥬를 소환해서 육성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정련과 돌파, 성급 레벨업, 스킬과 용병 강화 등 시스템을 활용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미라쥬를 육성하거나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기본 5대5 방식의 일반전투부터 다른 이용자와 실력과 순위를 겨루는 경기장, 여러 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즐기는 보스전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천시스템, 전 서버 지원 및 쟁탈, 연맹시스템 등으로 끊임없이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미라쥬 메모리얼의 세계관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세계관 영상을 통해 미라쥬 메모리얼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근 위드허그도 모바일 RPG '방치소녀'에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미소녀 게임들이 업데이트를 통해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신속 계열의 LR 등급 미소녀 도망치는 앨리스이다. 

위드허그의 '방치소녀'
위드허그의 '방치소녀'

UR 등급 미소녀 오네의 진화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로, HP가 가장 적은 적에게 3회의 물리 공격을 해 적을 쓰러트렸을 경우 적 전체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앨리스의 시간 스킬과 임의의 적에게 6회의 물리 피해를 주고 확률적으로 상대의 명중치를 감소시키는 조커 스킬을 보유한 극딜형 물리 딜러다.

FOURSTER 심원기 기자 l press@4ster.kr 심원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