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0 14:57 (수)
라이엇, MSI 기념 ‘시험’ 이벤트 실시
라이엇, MSI 기념 ‘시험’ 이벤트 실시
  • 변인호
  • 승인 2019.05.0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사진=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상반기 국제 대회 MSI 관련 이벤트와 각종 콘텐츠가 나왔다.

라이엇 게임즈가 3일 ‘2019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별 콘텐츠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먼저 플레이어가 참여해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시험(Trials)’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지혜의 추종자들’, ‘단결의 신봉자들’, ‘무법의 개척자들’, ‘무력의 집행자들’ 등 4개의 소속 중 자신에게 맞는 소속을 정하고, 임무를 통해 점수를 획득해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oL 클라이언트 내에서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소속을 정할 수 있으며, 각 소속에 대한 소개 영상 및 이벤트 전반에 대한 안내사항을 담은 만화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각 소속을 소개하는 사전 임무에 참여한 뒤 본인의 소속을 정할 수 있으며, 각 소속에 맞게 주어지는 게임플레이 임무를 통해 자신이 대표하는 소속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소속별 순위 변동상황이 공개되며, 이 과정에서 게임 포인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우승한 소속을 선택했던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소속별 ‘황금 감정표현’, 게임 내 ‘종결자 애니메이션’, ‘소환사 아이콘’ 등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는 우리나라 시간 3일 오전 5시부터 6월 3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MSI를 기념한 특별 콘텐츠도 출시됐다. MSI 기간 중에 구입할 수 있는 ‘정복자 알리스타 세트’는 로딩 화면 테두리와 2019 정복의 와드 스킨이 포함된다. 정복자 알리스타와 정복자 알리스타 세트는 6월 12일 3시까지 구입 가능하며, 수익금의 25%는 2019 MSI에 참여한 선수들의 상금으로 쓰인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종류의 한정판 상품들이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MSI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 마이크로 사이트도 개설됐다. MSI를 기념해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는 물론 대회 일정, 참가팀 소개, 각종 뉴스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FOURSTER 변인호 기자 jubar@4ster.kr

FOURSTER 변인호 기자 l jubar@4ster.kr 변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